> 기획특집
"당면 현안 해결, 밝은 미래로..." - 심민 임실군수
JB포스트  |  jbpost2014@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7.01  15:03:5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민선 8기 취임 2주년, 무소속 3선을 이룬 심 민 군수의 재임 10년차를 맞은 1일 심 군수의 일성은 ‘현재가 곧 미래’, 즉 현재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 바로 밝은 미래를 열어주는 ‘답’이라는 것이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미국의 경영학자, 피터드러커는 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우리가 그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우리 군의 당면한 현안을 풀어내고, 밝은 미래를 열어가는 데 우리 모두가 함께 일궈냅시다”.

1일 민선 8기 취임 2주년, 무소속 3선을 이룬 심 민 군수의 재임 10년차를 맞은 이날 심 군수의 일성은 ‘현재가 곧 미래’, 즉 현재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 바로 밝은 미래를 열어주는 ‘답’이라는 것이었다.

 이날 군수 취임 10주년을 맞은 심 군수는 특별한 기념식을 생략하고, 청사 문화강좌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원조회를 열었다.  

 심 군수는 “항상 곁에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해 준, 직원분들께 고맙다”며 “저는 군수로서 재임한 10년을 포함한 38년간의 공직경험을 바탕으로 남은 2년 오로지 군민만을 위한 진심을 담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더욱 힘차게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사상 첫 3선 임실군수라는 강력한 추진력을 기반으로, 중단없는 임실 발전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당면 현안을 설명하며, 천만관광 임실을 위한 모든 역량을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먼저 ‘한국 관광의 별’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비롯한 옥정호와 오수 세계 명견테마랜드, 선수산 등 명품 관광벨트 구축을 위한 차질없는 기반시설 사업 추진이다.

이와 함께 KTX 임실역 정차와 치즈테마파크 연계 역세권 개발, 구 제일극장 부지에 정주활력 복합센터 신축, 임실읍, 오수면, 관촌면 공공임대 아파트 건립 등에 관한 각종 행정절차의 신속한 이행과 속도감있는 추진이다.

 

   
민선 8기 취임 2주년, 무소속 3선을 이룬 심 민 군수의 재임 10년차를 맞은 1일 심 군수의 일성은 ‘현재가 곧 미래’, 즉 현재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것이 바로 밝은 미래를 열어주는 ‘답’이라는 것이었다.

또한 국가예산 확보와 공모사업 적극 대응, 중대형 신규사업 발굴, 준북도 소관 균특 및 도비사업 대응 등을 주문하는 한편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2024임실N치즈축제 성공개최, 여름철 폭우와 장마 등 재난재해 안전대책 만전 등을 당부했다.

아울러 2025년 임실방문의 해 준비에 총력을 기울일 것과  휴가철 관광객들을 위한 쾌적한 환경정비 등도 강조했다.  

 이날 청원조회는 심 군수와 직원들이 함께 민선8기 전반기 군정 성과 및 후반기 비전을 공유하며,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천만관광 임실시대 실현에 모두가 힘을 모으자는 의지를 거듭 재확인한 자리였다.  

 한편 청원조회에서는 국무총리 및 군정 모범공무원을 비롯한 군정발전유공 및 모범이장, 새마을부녀회장, 생활개선회 우수회원 등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아낌 없는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 강찬구 기자

JB포스트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5045) 전북 전주시 완산구 향교길68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 00614  |  발행인·편집인 : 강찬구  |  등록 및 발행일 : 2014년 8월 7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찬구  |  e-mail : jbpost2014@hanmail.net  |  대표전화 : 063)901-9405 / 010-3677-0065
Copyright © 2024 JB포스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