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14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14. 체리슈머와 체리피커의 척촌지리(尺寸之利)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JB포스트 2023-06-16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13. 제품 선호의 일맥상통(一脈相通)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5-25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12. 스마트 거울의 견인견지(見仁見智)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5-07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11. 소비자 상품 구매의 읍각부동(邑各不同)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4-18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10. ChatGPT로 인한 격세지감(隔世之感)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3-31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9.판매자 가격전략의 포전인옥(抛塼引玉)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3-15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8. 광고 방식의 영고성쇠(榮枯盛衰)-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3-01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7. 가격변화의 양포지구(楊布之狗))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2-13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6.세뱃돈 스트레스 극복으로 실천하는 가화만복(家和萬福)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2-01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5. 반복적인 소비를 방지하기 위한 木人石心(목인석심)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1-19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4. 소비자가 잊지 말아야 할 不踏覆轍(부답복철)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3-01-09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3.구매 후기에 나타나는 兼聽則明(겸청즉명)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2-12-29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2. 10대 소비자들의 근주자적(近朱者赤)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2-12-16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1.온라인 쇼핑에서의 이공보공(以空補空) - 서문교의 '소비의 함정' [새창] 전북포스트 2022-12-08
 1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55045) 전북 전주시 완산구 향교길68  |  등록번호 : 전라북도 아 00614  |  발행인·편집인 : 강찬구  |  등록 및 발행일 : 2014년 8월 7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강찬구  |  e-mail : jbpost2014@hanmail.net  |  대표전화 : 063)901-9405 / 010-3677-0065
Copyright © 2024 JB포스트. All rights reserved.